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관광연구학회 관광연구저널 관광연구저널 제28권 제2호
발행연도
2014.2
수록면
65 - 73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의 의도는 선행연구를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소비자인식 및 행동의도 간의 인과관계를 설정하고 그 효과를 국내의 선도 특급관광호텔을 중심으로 검증하는 것이다. 이론적 논의를 토대로 CSR과 소비자인 식, CSR과 행동의도, 그리고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 간의 인과관계 등 세 개의 가설이 설정되었으며, 회귀분석으로 검증하였다. 이 연구의 분석표본은 충청북도에 소재한 4년제 대학의 호텔경영학과의 학부재학생이다. 가설의 검증 결과 세 가설 모두가 지지되었으며, 분석결과에 따른 결론과 논의 및 연구의 한계를 제시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271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