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먹는샘물의 레이블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6 .01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7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프리미엄 먹는샘물 소비자의 웰빙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11
국내 시판 먹는샘물 제품들의 관능적 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호텔관광연구
2020 .02
먹는샘물 브랜드 이미지와 로하스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먹는 샘물에 대한 대학생 선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5
먹는샘물의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기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생수 브랜드 이미지, 소비가치,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7 .02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먹는샘물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AHP를 이용한 국내 시판 생수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500㎖ 제품과 2ℓ 제품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3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12
생수제품의 가치평가 결정요인과 지불의사금액의 추정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9
생수소비자 유형분류와 생수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생수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선정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9 .01
먹는샘물 사업의 지역경제효과 분석모형 개발 - 제주 삼다수사업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지역경제연구
2022 .08
기능성 베이커리 구매동기가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