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력손실 예방을 위한 공익캠페인 메시지 개발을 위한 연구 :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결핵 예방 광고 메시지의 효과: 메시지의 지향성과 메시지 제시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질병예방 공공PR 메시지의 전략적 탐색: 코로나19 카드뉴스 캠페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8
문화예술 공공 캠페인에서 다중 매체의 활용방안 연구: 플로킹 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자살예방 캠페인 메시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메시지 특성과 개인차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채식의 날’ 기후변화 캠페인이 소셜미디어 반응과 캠페인 참여에 미치는 영향: 부산 지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효과적인 자살예방 캠페인을 위한 메시지 프레이밍 연구 : 자살생각이 있는 집단과 없는 집단을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국내외 기업의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메시지 프레이밍과 정보원 유형이 음주운전 예방캠페인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오토바이 운전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The Persuasive Impact of Fit between Message Goals(Promotion vs. Prevention) and Modality of Message on Social Media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지역사회 거주 노인의 청력장애가 주관적 기억장애와 우울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11
정치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 전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건강캠페인 콘텐츠에 대한 공감 반응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이익/손실 프레이밍과 사전 태도가 상호작용하여 국제구호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Welcome Messag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Welcome Messag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청력저하 노인의 건강과 관련된 삶의 질 영향요인: 2018 국민건강영양조사 자료를 이용하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헬스 캠페인 관련 국내외 정부 광고 및 미디어 테크놀로지 활용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공익광고캠페인의 호감도와 몰입의 관계에서 자기조절체계의 매개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트위터 메시지 분석을 통한 선거 결과 예측 고찰 : 18대 대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