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 19대 대통령 선거의 유권자 투표행태와 정치캠페인 및 정치광고에 대한 수용자 분석 :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청소년(만 18-19세) 유권자의 정치 정보 이용행태와 정치효능감이 투표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정치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 전망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한국 대통령선거에서의 후보자 이미지 요인: 무당파 유권자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8
광고와 1인 미디어 융합 상품인 브랜디드 콘텐츠의 크리에이터 특성이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1
디지털 사이니지와 스마트 미디어 융합이 인게이지먼트와 상호작용성 수준에 따라 기억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젠더와 정치참여 격차 : 디지털 미디어의 동원 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아여성연구
2019 .08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이미지에 대한 연구 : Q방법론적 접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HMD(Head Mounted Display) 가상현실 광고가 현존감과 인게이지먼트 수준에 따라 태도와 기억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문화예술 공공 캠페인에서 다중 매체의 활용방안 연구: 플로킹 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19대 대통령 선거 언론보도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9 .01
한국과 중국 소비자 간의 뷰티샵 선택 속성 차이 비교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유튜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인식된 정치인 이미지가 유권자의 정치적 신념일치와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21년 4 · 7 서울시장 재 · 보궐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대통령선거 TV토론의 설득전략 연구: 20대 대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8
정치 PR 전략으로서의 SNS 메시지 : 21대 총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9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2017년 한국 대선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브랜디드 콘텐츠 접근을 위한 창작 무용극 〈모시꽃피다〉가 도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정치 유튜버의 공신력 속성이 콘텐츠 태도와 유권자의 정치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국내외 기업의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지방선거 여성후보자의 성격과 선거과정 : 2014년 6.4 지방선거 경남지역 여성후보자를 중심으로
한국여성학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