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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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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Fashion Image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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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Culture Change on Smartphone Color Preference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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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광고모델과 패션제품의 유형, 유행관여도가 광고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팬데믹 시대의 패션쇼의 디지털화 - 패션 필름과 패션 게이미피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2
A study on The Changes of Modern Fashion Design Colors by Semiotic Approach -Focused on Depth Interview by Fashion Experts-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여성 소비자의 자기 이미지 추구가 의류 소비 가치 및 패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경험한 사회문화와 디지털 미디어 환경 차이에 따른 세대별 대학생의 선호색 특성 : X, Y, 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8 .11
시각적 주목도에 따른 사진 이미지 선호도 기초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2 .04
The effect of providing specific color information on color preference in the future
AIC 2017 Jeju
2017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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