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로 인한 호텔산업 신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요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디지털 기반 언택트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호텔 브랜드 가치 연구: 특급 호텔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3
호텔의 온라인 예약 시스템 정보가 객실 요금에 미치는 영향
감정평가학논집
2018 .01
CSM인식, 고객중심 서비스자세, 고객중심 서비스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VAB모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중저가호텔 객실상품의 특성에 따른 고객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서울 소재 특급호텔 객실 요금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호텔 속성에 대한 연구 -헤도닉 가격 모형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7 .01
항공사 객실서비스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도와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중요도-실행도 분석을 활용한 호텔 객실 어메너티 연구 : 국내 5성 및 4성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3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한 역사적 고찰: 항공운송업을 중심으로
경영사연구
2021 .08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호텔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사례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호텔 객실영업 성과지표의 객실판매액에 대한 영향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외국인 호텔 고객의 온라인 평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이 인지한 서비스 패러독스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