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내용 및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유통플랫폼의 정보 품질이 정보-과업 적합성, 정보 신뢰, 정보 이용성과 및 식품유통플랫폼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중국 신선식품 플랫폼 신뢰와 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3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식품유통 플랫폼에 대한소비자 인식 분석 - 토픽모델링 기법을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1 .11
소비자 신뢰도 향상을 위한 제품 전략의 구전 효과: 온라인 식품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3 .10
식품 유통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플랫폼 적합성, 상대적 이점, 복잡성,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태도 및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신선식품 배송 패키지 속성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3
온라인 플랫폼 품질속성이 소비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선식품 구매 플랫폼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8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관광객의 선물 구매 시 식품 선택 행동에 대한 2단계 분석
관광연구
2021 .08
Consumers’ Choice for Fresh Food at Online Shopping in the Time of Covid19
유통과학연구
2020 .01
신선식품배송 기업의 성장전략과 향후 우리나라 창업기업을 위한 제언
경영사연구
2024 .02
중국 신선식품 신소매 모델과 기업사례분석: 코로나19 이후를 중심으로
아시아연구
2020 .11
중국 신선식품 신유통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 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성 이론과 혁신 확산 이론의 적용
외식경영연구
2023 .04
중국 신소매 신선식품마트의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소비자의 식품표시 인지, 만족 및 신뢰에 대한 영향 요인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9 .01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성장과 전북의 대응방안
[Jthink] Issue Briefing
2021 .07
한중 소비자의 식품안전인식과 위험지각 및 안전식품 추가지불의도
소비자학연구
2022 .06
안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류와 식품정책 요구의 차이분석
Crisisonomy
2015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비건음식 소비자 인식연구
외식경영연구
2022 .12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시장 동향 분석: 텍스트 마이닝 기법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