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빅데이터 효용성 연구 : 온라인 호텔 리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비즈니스 여행자를 위한 중저가호텔 선택속성에 따른 만족도,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 대전지역 호텔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온라인 리뷰를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 전통적인 호텔과의 차이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한국 근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호텔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럭스호텔을 이용하는 여성고객 군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스마트 호텔 속성에 따른 이용과 충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3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COVID-19로 인한 호텔 위생이 직원만족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3
호텔예약사이트 이용고객의 호텔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예약전문 온라인여행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호텔등급제도개선을 통한 질적 일자리 창출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포스트 코로나19, 호텔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4
코로나 19 이후 호텔전공 학생의 취업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6
호텔기업의 SNS(Social Network Service)품질속성이 호텔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결정에 미치는 효과분석: 이용자와 비이용자간 비교분석
관광경영연구
2018 .01
비즈니스 호텔 고객의 선택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향기 마케팅을 매개 효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9
한국의 현대호텔경영사에 관한 연구 1945년부터 ∼ 1999년까지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 비교사이트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호텔레스토랑 HMR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