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2 .08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개별 고객의 여행 특성 및 선호도를 반영한 개인화된 여행 스케줄링 도출 알고리즘 개발
호텔관광연구
2023 .04
여행 유튜브 콘텐츠 속성이 이용자의 정보 만족, 관광지 태도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2 .03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Youtube 관광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유튜브 관광정보특성이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1 .01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시대의 유튜브 여행콘텐츠 특성, 기업이미지, 신뢰, 고객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분석:공기업, 사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 동반여행의 여행상품 선택속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 S-O-R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연구 -유튜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관광스토리텔링이 방문자의 매력지각과 행동의사에 미치는 영향 : 군산 시간여행마을을 대상으로
여가관광연구
2019 .01
유튜브 리뷰 콘텐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인영향 민감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The Perceived Attractiveness of Vietnam Tourism Destinations for Korean Tourists: A Comparison between Visitors and Non-visitors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향토음식의 매력성이 관광지 이미지에 있어 유튜브 콘텐츠 특성의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6
서울을 방문한 중국인 단체관광객과 개인관광객의 관광지 경로에 관한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몽골인의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