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SNS 구전정보 특성이 외식상품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호텔 고객의 SNS 후기정보특성과 SNS 상호작용 및 예약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SNS에서의 과시적 자기표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Conformity Tendency on SNS User Experience
문화산업연구
2017 .03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이용자의 성격유형(외·내향성)을 조절효과로 고려한 SNS상의 사회적 자본과 정보원의 공신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외식상품 SNS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 및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16 .01
SNS 구전정보특성이 외식제품의 신뢰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기관 SNS 신뢰도, 만족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SNS 품질 및 개인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23 .04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SNS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사회적 유대관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SNS 사용자의 개인적ㆍ사회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생활 공유형 SNS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6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성인의 SNS중독과 SNS피로감, 우울의 관계 : SNS 이용의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18 .06
SNS 이용동기와 자기조절이 대학생의 SNS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