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및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Perceived Store Image on Purchase Intention in Service Environments: The Causal Role of Self-Congruity and Affective Commitment
유통연구
2021 .01
점포환경 연구의 방법론적 탐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점포 성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 점포운영특성, 브랜드, 입점 시설 및 상권
유통연구
2017 .04
드럭스토어의 매출성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부동산·도시연구
2015 .01
점포혼잡도가 쇼핑감정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8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미용서비스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긍정적감정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비즈니스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9 .06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04
몰입형 가상현실 점포의 특성이 소비자의 접근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치킨 프랜차이즈 점포의 서비스 품질, 점포에 대한 고객만족도, 태도적 충성도 간의 관계 및 인구통계적 변수의 조절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20 .01
소비자의 복합적 감정경험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점포방문 전 쇼핑목표의 추상성 및 구체성 정도가 비계획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 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점포 내 체험과 기대불일치가 재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혼잡성과 쇼핑감정이 쇼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쇼핑객의 특성과 점포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전통시장 선택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점포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전통시장 선택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점포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소매점포의 고객경험관리를 통한 점포몰입 증대 방안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교육학적 분위기 담론에 대한 탐색적 연구
문화예술교육연구
2017 .01
Start Up 럭스로보 성장과 제품 판매 및 활용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