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HMR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HMR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마트 HMR 상품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HMR(Home Meal Replacement)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인 가구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4 .06
기업 이미지가 HMR 브랜드 이미지와 HMR 제품태도 및 HMR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가 HMR(가정간편식) 구매행동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경기지역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06
HMR 상품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형태에 따른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분석
외식경영연구
2021 .10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대학생들의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A Study on HMR Selection Attributes and Health Values of College Students
산경연구논집
2020 .01
HMR 제품 TV 홈쇼핑 이용객의 휴먼브랜드 속성, 휴먼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07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HMR상품의 선택속성이 브랜드명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4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Brand perception and brand repurchase intent in online apparel shopping: An examination of brand experience, image congruence, brand affect, and brand trust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1
Study on Influence of Korea’s Selection Attributes of HMR 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12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HMR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편의점 PB 간편식의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