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유가치창출(CSV)인식 및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6 .01
공유가치창출(CSV)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사슬 관점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다이아몬드 모델을 이용한 공유가치창출(CSV) 전략에 관한 연구 :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15 .08
공유가치창출의 동기에 대한 이해당사자들의 인식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5 .01
조직 내부 구성원들의 관점에서 지각된 CSV 활동이 기업 평판과 조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1 .10
종업원의 CSV 직무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7 .01
성경적 관점에서 고찰한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활동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6 .12
공유가치창출(CSV)에 관한 국내 문헌 분석 및 제언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8 .02
공유가치 창출(CSV) 전략의 유형화와 실천전략
Korea Business Review
2016 .05
경제적 가치창출과 사회적 가치창출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지각된 CSV 가치 수준과 윤리적 소비주의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일치성의 매개 효과와 CSV 연계메시지에 의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CSV 적합성, CSV 정당성, 기업 윤리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CSV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 수행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문가 인터뷰와 IPA를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19 .01
통신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이 사회적 거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CSV(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2
식품 서비스 기업의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공유가치창출(CSV) 유형화와 방문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의 관점에서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공유가치창출의 진정성 및 정당성 지각에 관한 연구 : CSR 성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사회적경제와 소비자 관점의 공유가치창출(CSV)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호텔기업의 CSV 활동이 진정성, 적합성, 공정성과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11
0